마이클 오어 연봉 가족 근황 결혼

2019. 9. 20. 20:09카테고리 없음

마이클 오어는 미국 멤피스 빈민가 출신으로 그의 아버지는 교도소에서 숨졌고 어머니는 마약에 빠져 가정을 버렸답니다. 마이클은 위탁 가정에 맡겨졌지만 번번이 적응에 실패하고 노숙을 밥 먹듯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멤피스 지역 여성 부호 리앤 투이가 그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었답니다. 리앤은 자신의 아이들과 같은 학교에 다닌다는 마이클이 지낼 곳이 없음을 알게 되자 집으로 데려와 하룻밤 잠자리를 내어주고, 함께 추수감사절을 보냈답니다. 갈 곳 없는 그를 보살피는 한편 그를 의심하는 마음도 지우지 못하던 리 앤입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며 마이클의 순수한 심성에 빠져 든 리 앤과 그녀의 가족은 그를 마음으로부터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리 앤 가족의 도움으로 성적까지 향상된 마이클은 본격적으로 미식 축구 훈련을 시작하며 놀라운 기량과 실력을 발휘하고, 리 앤은 그의 법적 보호자를 자청하며 마이클의 진짜 가족이 됩니다. 이후 마이클은 대학에 진학, NFL 신인 드래프트에서 볼티모어 레이븐스 유니폼을 입고 테네시 타이탄스를 거쳐 캐롤라이나 팬서스로 향합다. 그는 팬서스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2016년 팀에 수퍼볼까지 안겼습니다. 한편 마이클 오어 부인 아냅 배우자 와이프 결혼 등은 그가 미혼이기에 사실이 아니죠.